'앱(어플) 제작'. 비전공자나 초보자가 그나마 도전할 만한 사이트 3곳.

IT INFO

반응형

전공자는 아니지만, '앱(어플) 제작'에 도전하고 싶고 다양한 언어를 빠르게 배울 자신이 없다면?

비전공자나 초보자를 위한 그나마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앱(어플) 제작 사이트 3곳.

 

MIT App Inventor에서 무료로 앱(어플) 제작. 구글 아이디 로그인 및 사용자 동의 후, 첫 페이지.

1. MIT App Inventor: MIT App Inventor는 비전문적인 사용자도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블록 기반의 프로그래밍 환경입니다. 시각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앱을 설계하고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(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용.)

 

Glide. 비전문가가 도전할 만한 앱(어플) 제작 사이트.

2. Glide: Glide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안드로이드 및 iOS용 어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플랫폼입니다. 비전문 개발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, 데이터베이스 기능과 통합이 강점입니다. (무료 사용시 제한적인 기능)

 

Adalo. 비전문가가 코딩 없이 앱(어플) 제작을 할 수 있는 사이트.

3. Adalo: Adalo는 비전문 개발자들을 위한 웹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입니다.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앱을 디자인하고, 데이터베이스, 인증, 푸시 알림 등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(무료 사용시 제한적인 기능)

반응형